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건설중장비 대여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랜탈관리, 1개월용)

엑셀 자동화서식 건설중장비 대여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랜탈관리, 1개월용)





오늘은 건설중장비 대여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랜탈관리, 1개월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작업집계표,유류기타집계표,작업내역서,거래명세표,총기성표

건설중장비 대여관리 프로그램은 업체별, 차량별 작업내역과 유류기타내역을 입력하면 차량별 작업내역과 총기성표를 자동계산하는 업무자동화 입니다.










① '작업직계표' 시트로 이동하여 업체, 종류, 차량, 날짜등 작업내역을 입력합니다.

②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조건의 작업내역이 검색됩니다.

③ 정렬조건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면 작업내역이 오름차순 기준으로 정렬됩니다.











① '유류기타집계표' 시트로 이동하여 차량, 날짜별 기타집계내역을 입력합니다.

②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조건의 기타내역이 검색됩니다.

③ 정렬조건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면 기타내역이 오름차순 기준으로 정렬됩니다.




























① '총기성표' 시트로 이동하여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면 작업집계표에 입력된 차량종류가 중복제거되어 나타납니다.

② 검색된 차량종류를 클릭합니다.

③ 차량번호, 업체별 금액이 자동계산됩니다.

④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