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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청구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금액자동계산, 내역저장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청구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금액자동계산, 내역저장관리)





오늘은 청구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금액자동계산, 내역저장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품목관리,청구내역,청구서

청구서 프로그램은 목록을 이용하여 품명을 선택하면 단가와 함께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청구서 양식으로 출력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입니다.










① '품목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품명, 규격, 단가등을 입력합니다.


















① '청구서' 시트로 이동하여 청구내역에서 입력된 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창을 이용하여 청구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④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