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사원정보관리)
오늘은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사원정보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사원정보,재직증명서,발행관리
사원정보와 증명서발행을 한번에!
재직증명서 발행관리는 사원정보를 검색창을 통하여 간편하게 검색하고 재직증명서 발행과 동시에 발행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사원정보'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입력된 사원정보는 사번, 성명, 소속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조건의 사원정보가 검색됩니다.
① '발행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발행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발행된 재직증명서 내역은 성명, 발행기간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조건의 발행내역이 검색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건설중장비 대여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랜탈관리, 1개월용) (0) | 2017.06.26 |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부가세선택) (0) | 2017.06.26 |
엑셀 자동화서식 청구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금액자동계산, 내역저장관리) (0) | 2017.06.23 |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 기본정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 발급) (0) | 2017.06.22 |
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0) | 2017.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