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물품청구내역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물품청구서,2단,청구내역 저장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물품청구내역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물품청구서,2단,청구내역 저장관리)





오늘은 물품청구내역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물품청구서,2단,청구내역 저장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상품목록,거래처목록,내역입력,발주서

발주서 작성/출력을 쉽고 편리하게!

상품목록과 거래처목록을 입력하여 자동계산으로 간편하게 발주서를 작성하고 발주서 확인/출력까지 한번에 가능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

발주서 발행 : 수량만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 합계금액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발주서 발행

발주내역관리 : 발행된 발주서를 일자별로 검색, 확인 및 불러오기

발주내역출력 : 입력 또는 검색한 발주내역을 발주서로 출력, 발행가능

간편목록관리 : 상품명/규격/단가 입력하는 상품목록관리와, 상호명/사업자등록번호/대표자/주소/담당자등 거래처목록 입력을 한번만 하면 발주서 발행때 불러오기만으로 간편히 작성

도움말 : 프로그램 사용법과 업무자동화 검색, 엑셀사용팁, 맞춤제작등 엑셀쿠키의 강력한 기능




















① '물품청구서' 시트로 이동하여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고 관리창을 이용, 청구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별도의 파일로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