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사원정보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사원정보관리)





오늘은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사원정보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사원정보,재직증명서,발행관리

사원정보와 증명서발행을 한번에!

재직증명서 발행관리는 사원정보를 검색창을 통하여 간편하게 검색하고 재직증명서 발행과 동시에 발행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사원정보'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입력된 사원정보는 사번, 성명, 소속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조건의 사원정보가 검색됩니다.


















① '발행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발행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발행된 재직증명서 내역은 성명, 발행기간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조건의 발행내역이 검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