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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대시보드)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대시보드)





오늘은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대시보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기본정보, 직원관리, 근무내역입력, 근무내역조회, 월별근무현황, 연별근무현황, 대시보드


근무시간과 잔업시간 계산을 한번에!

잔업시간 계산 프로그램은 출퇴근 시간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면 

조기근무, 정상근무시간 및 잔업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월별근무현황표와 연별근무현황표로 해당 기간의 직원별 근무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① 출근시간 및 퇴근시간, 야간시작시간을 입력합니다.










① 직원 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기준년월과 성명을 입력한 후 출,퇴근시간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근무내역을 등록합니다.










① 기준년월을 입력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월의 직원별 근무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으로 조회한 내역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으로 조회한 내역을 새문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① 기준년월을 입력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월의 직원별 근무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으로 조회한 내역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으로 조회한 내역을 새문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① '연별근무현황표' 시트에서 기준년도를 선택한 후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년도와 그 이전 4개 년도의 직원별 근무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