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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경력)증명서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경력)증명서


오늘은 재직(경력)증명서에 대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기본사항 및 사원들의 재직(경력)증명서를 들어가 인적사항 등을 미리등록해 놓고 필요시 재직(경력)증명서 양식에 이름만 기입하면 인적사항 등이 자동으로 입력되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회사정보 및 직원정보를 입력하고 관리하세요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할 때에는 "-"(하이픈)이 포함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퇴사일을 입력할 떄에는 재직중이면 "현재", 퇴직자는 퇴사일을 "2009-1-1"과 같은 형식으로 입력하여야 출력폼 시트에서 정상적으로 근무기간이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성명검색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면 입력폼에서 입력된 사원명 목록이 나타나며 해당 인원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재직(경력)증명서가 표시됩니다. 성명을 선택하면 근무기간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용도입력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면 용도목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력할 재직(경력) 증명서를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