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사직서 자동작성
오늘은 사직서 자동작성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원명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원에 대한 사직서를 단계별로 입력하여 퇴사자에 대한 데이터를 접수,처리,관리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사직서 접수관리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사원정보를 입력 후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사원의 퇴사일자를 간편히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기] 버튼을 통하여 단계별로 사직서를 작성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퇴사신청자의 접수 받아 결재 후 퇴사일을 입력하면 사원명부 시트에서 손쉽게 퇴사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경력)증명서 (0) | 2016.05.20 |
---|---|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 (0) | 2016.05.20 |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소득 통합관리 (0) | 2016.05.19 |
엑셀 자동화서식 시급제 급여관리 프로그램 (0) | 2016.05.17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 누적관리 프로그램 (0) | 2016.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