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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대장에 각 사원의 급여내역을 기록하면 개인별 급여명세서로도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급여내역은 직접입력하시면 총급여액이 계산되고 공제내역에서는 갑근세와 국민연금,건강보험의 표준보수월액을 기재하시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회사명/지급년/지급월/지급일자를 입력한 후 성명/직책/지급항목당 금액을 입력하면 급여계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지급내용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갑근세는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경감대상란의 'O,X'를 선택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 보험료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한 급여내역을 확인 한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이름 항목에 있는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나고 확인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1페이지에 2명씩 선택하여 출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