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
오늘은 직원관리 대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사관리의 총괄적인 서식입니다.
직원이 새롭게 입사하는 경우 작성하는 사원명부 시트와 근퇴내역 관리 시트 근퇴를 바탕으로한 급여관리시트 및 퇴직시트 등 입사에서 퇴사까지의 인사 전반적인 부분을 담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사원관리] 시트에 사원명과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합니다.
[근태관리기록] 시트에서 각 사원들의(기본 정보는 자동 기록) 근태 상황을 기입합니다.
근태기록을 마친 후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면 직책수당, 연차수당 등을 기입할 수 있으며, 급여대장을 A4사이즈에 맞추어 출력하거나 새로운 파일로 저장 하실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성명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직원의 급여명세서가 보여지며 출력할 수 있습니다.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퇴직자 성명을 선택하면 기본 정보가 보여집니다. 기타급여, 상여금 등의 항목을 입력하면 퇴직금 정산이 자동계산됩니다.
[퇴직금명세서] 시트에서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선택된 사원의 퇴직금 명세서가 보여지며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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