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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


오늘은 직원관리 대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사관리의 총괄적인 서식입니다.
직원이 새롭게 입사하는 경우 작성하는 사원명부 시트와 근퇴내역 관리 시트 근퇴를 바탕으로한 급여관리시트 및 퇴직시트 등 입사에서 퇴사까지의 인사 전반적인 부분을 담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사원관리] 시트에 사원명과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합니다.






[근태관리기록] 시트에서 각 사원들의(기본 정보는 자동 기록) 근태 상황을 기입합니다.






근태기록을 마친 후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면 직책수당, 연차수당 등을 기입할 수 있으며, 급여대장을 A4사이즈에 맞추어 출력하거나 새로운 파일로 저장 하실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성명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직원의 급여명세서가 보여지며 출력할 수 있습니다.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퇴직자 성명을 선택하면 기본 정보가 보여집니다. 기타급여, 상여금 등의 항목을 입력하면 퇴직금 정산이 자동계산됩니다.






[퇴직금명세서] 시트에서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선택된 사원의 퇴직금 명세서가 보여지며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