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청구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금액자동계산, 내역저장관리)
오늘은 청구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금액자동계산, 내역저장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품목관리,청구내역,청구서
청구서 프로그램은 목록을 이용하여 품명을 선택하면 단가와 함께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청구서 양식으로 출력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입니다.
① '품목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품명, 규격, 단가등을 입력합니다.
① '청구서' 시트로 이동하여 청구내역에서 입력된 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창을 이용하여 청구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④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부가세선택) (0) | 2017.06.26 |
---|---|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사원정보관리) (0) | 2017.06.23 |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 기본정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 발급) (0) | 2017.06.22 |
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0) | 2017.06.22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영업일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일자별, 사원별 추출) (0) | 2017.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