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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오늘은 간이영수증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상품목록,영수증입력,간이영수증,발급내역서,거래처별월별현황

영수증 발급과 거래처현황을 한번에!

간이영수증 통합관리는 거래상품에 대한 금액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발급내역을 관리하여 거래처별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상품목록' 시트에서 상품목록을 입력합니다.

















① 입력된 간이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① 발급기간을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입력된 기간에 발급된 영수증내역이 추출되어 표시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① 해당년도를 선택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해당년도의 거래처별로 월 발급금액이 자동계산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