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오늘은 간이영수증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상품목록,영수증입력,간이영수증,발급내역서,거래처별월별현황
영수증 발급과 거래처현황을 한번에!
간이영수증 통합관리는 거래상품에 대한 금액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발급내역을 관리하여 거래처별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상품목록' 시트에서 상품목록을 입력합니다.
① 입력된 간이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① 발급기간을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입력된 기간에 발급된 영수증내역이 추출되어 표시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① 해당년도를 선택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해당년도의 거래처별로 월 발급금액이 자동계산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청구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금액자동계산, 내역저장관리) (0) | 2017.06.23 |
---|---|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 기본정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 발급) (0) | 2017.06.22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영업일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일자별, 사원별 추출) (0) | 2017.06.21 |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2.0(고객관리카드,담당자설정) (0) | 2017.06.21 |
엑셀 자동화서식 학원 원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수강료미납자명단,수강자명단 관리) (0) | 2017.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