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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통장 입출금관리대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거래내역 누적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통장 입출금관리대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거래내역 누적관리)





오늘은 통장 입출금관리대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거래내역 누적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통장관리,입출금내역,통장입출금내역서,월별현황

통장 입출금관리대장 프로그램은 은행 통장별 입/출금 내역을 기록하고 내역서로 추출하여 통장별 내역 및 월별 현황을 확인/출력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입니다.











① '통장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통장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① '내역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일자, 통장목록을 선택하고 입출금액을 입력한 다음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아래칸으로 입력된 입출금내역을 확인합니다.














① '통장입출금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통장구분, 거래기간을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검색된 통장 입출금내역을 확인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합니다.

④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














① '월별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기준년도를 선택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검색된 월별 통장 현황/잔액을 확인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④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