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현금출납장,일계표,월계표,년계표)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현금출납장,일계표,월계표,년계표)





오늘은 입출금입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현금출납장,일계표,월계표,년계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기본정보입력,입출금입력,현금출납장,일계표,월계표,년계표

입출금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은 각 계정별 입/출금액을 입력하고 검색을 통해 관리할 수 있으며, 현금출납 내역 및 일계/월계/년계를 추출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