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가계부(월별 4페이지)
오늘은 월별 가계부(월별 4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별로 구분된 가계부를 4페이지씩 출력가능하며, 수입/지출내역을 입력하면 월별, 항목별 수입/지출 총 금액을 간편히 확인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현황관리' 시트에서 적요목록을 입력합니다.
'1~12월' 시트에서는 각각 해당월의 전월 이월금을 입력한 후 '목록,현황관리' 시트에서 입력한 적요목록을 선택후 가계내역을 입력하면 잔액이 계산됩니다.
'목록,현황관리' 시트는 적요별 수입/지출과 월별 수입/지출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통장 입출금관리대장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거래내역 누적관리) (0) | 2017.05.30 |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 (부서 15개) (0) | 2017.05.30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파일생성버튼 추가) (0) | 2017.05.26 |
엑셀 자동화서식 철근중량계산ver.1.0 (종류선택) (0) | 2017.05.25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원장 (0) | 2017.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