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가계부(월별 4페이지)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가계부(월별 4페이지)





오늘은 월별 가계부(월별 4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별로 구분된 가계부를 4페이지씩 출력가능하며, 수입/지출내역을 입력하면 월별, 항목별 수입/지출 총 금액을 간편히 확인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현황관리' 시트에서 적요목록을 입력합니다.











'1~12월' 시트에서는 각각 해당월의 전월 이월금을 입력한 후 '목록,현황관리' 시트에서 입력한 적요목록을 선택후 가계내역을 입력하면 잔액이 계산됩니다.











'목록,현황관리' 시트는 적요별 수입/지출과 월별 수입/지출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