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내역관리,성명추가검색)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내역관리,성명추가검색)





오늘은 지출결의서(내역관리,성명추가검색)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출내역관리에서 성명까지 추가검색 가능하며, 지출결의서에 내역을 입력한후 등록버튼을 이용하여 발행내역을 누적하여 검색을 통해 내역을 관리할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구분목록/품의부서를 입력합니다.











'지출결의서' 시트에서는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지출내역관리' 시트로 내역이 누적됩니다.












'지출내역관리' 시트는 '지출결의서' 시트에서 등록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된 지출내역을 회계일자와 구분으로 원하는 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