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패션을 말하다

[남자헐리우드패션] 섹시아이콘 주드로의 패션은 어떨까?

[남자헐리우드패션] 섹시아이콘 주드로의 패션은 어떨까?

 

외국영화를 자주 보면세 내눈에 익은 사람이 있으니

바로 '주드 로'! 요즘에는 탈모로 인하여 외모에서 빛을 점점 잃어가고 있지만

그래도 헐리우드의 섹시아이콘의 명성은 그대로 가지고 있는 그의

스트릿트 패션을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역시 남자는 수트빨이라고 하죠?

검정 정장에다 검정구두까지, 좀 젊은 시절의 주드로 같은데요.

정말 멋있는 상남자의 분위가 물씬 풍기네요-

 

 

 

자켓에가다 청바지 그리고 브라운 색상의 가방과 구두를

매치하여 깔끔한 룩을 보여주었어요.

일반적으로 남자들이 가장 무난한듯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때 이렇게 입으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크억,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패완얼을

몸소 보여주는것 같죠. 이렇게 프리한 스타일을 입었는데

전혀 이상하지가 않아요.

만약에 일반인이 이렇게 입었더라면.그냥

집앞 슈퍼마켓에 가는가 싶었겠죠.

 

 

 

 

본격적으로 탈모가 시작되는 것이 보이는듯한 주드로의 머리ㅠㅠ

눈물이 나지만 패션으로 커버를,

오토바이를 타는 반항아적인 패션스타일인것 같아요.

 

 

 

 

남자나 여자나 블랙을 입으면 참 깔끔해보이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주기 간단한것 같아요.

게다가 신발까지 검정으로~

 

 

 

 

 

약간은 프리한 스타일로 입은것 같은 주드로의 패션,

회색 구두가 저는 눈에 들어와요.

일반적으로 쥐색이라고 어머님들이 많이 말하는색상을 소화하다니

 

 

 

 

 

연인인 시애나 밀러와 함게인데요.

신발은 커플인가봐요. 색상은 전혀 다른데,.

음.. 둘이 바꿔신은건 아니겠죠?;;

 

 

 

 

 

또한번의 정장 짤!

완전 빠져서 헤어나올수가 없는 주드로의 패션스타일인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외출할때도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다는 듯한

주드로의 저 표정 ㅋㅋㅋ

 

 

 

 

 

 

귀요미네요, 제가 올린 주드로 패션사진 중에 첨으로

운동화가나온듯한 느낌은 뭐죠?ㅎㅎ

거의 운동화는 안 신나봐요.

운동화랑 프리한 패션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데 말이죠..

 

 

이렇게 헐리우드 남자 섹시아이콘 주드로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조금 쉽게 따라할 수 있는듯 하면서 잘못 따라하면 망할것 같은 주드로의 패션이었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