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패션을 말하다

예쁜 몸매 잘 살리는 백예린 사복패션 모음

너무너무 닮고 싶은 사복패션 스타일을 가진 백예린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패션 포스팅이예요~ 이번에 제가 준비한 주인공은 바로 15&의 백예린 양인데요, 몸매도 예쁘지만 패션스타일이 좋아서 정말 부럽더라구요. 신경쓴듯~ 신경안쓴듯한 스타일~! 그 중에 제가 따라해보고 싶은 사복패션들을 모아봤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다리가 얇을 수 있죠? 스타일의 완성은 몸매라더니, 그 말이 맞았어요. 스키니한 다리라인으로 인해서 검정가죽바지가 더욱 빛을 발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 검정컨버스화를 신어서 편안한 스타일처럼 연출하는 가 싶었는데 상위에 가죽자켓을 매치하고 화려한 색상의 스카프를 매치하여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했죠!

 

 

 

연습실에서 찍은듯한 사진인데요. 가을이면 많은 분들이 착용하는 워커에 스키니바지를 매치하고 위에는 파란색 니트를 입어 밋밋함을 느낄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니트안에는 하얀색 셔츠?남방을 입었네요.

 

 

이거 정말 특이하지 않아요? 위에는 회색니트를 입었고 아래에는 파란색체크남방을 입어 특이한 패션을 완성했는데요. 어떻게 남방으로 하의패션을 완성할 생각을 했는지 박예린 양의 패션센스가 참으로 대단한것 같아요. 제가 하면 그냥 거렁뱅이가 될지도 ㅠㅠㅠ

 

 

여성스러운 플라워 무늬의 스커트에다가 검정색 상의를 매치했어요. 머리까지 풀어서(평소에도 그냥 머리를 풀고 다니는 박예린양이지만요 ㅎㅎ)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고 손목에는 여러개의 팔찌를 착용하여 심심하지 않게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핫핑크의 자켓!! 정말 색이 예쁜것 같아요. 완전 분홍분홍해서 *-_-* 자켓이 화려한 색상이라 안에는 무난한 블랙스프라이트 티를! 바지는 검정스키니진을 매치했네요. 그리고 신발은 푸른 롱 컨버스화를! 백예린 양은 주로 컨버스화를 많이 신나봐요. 바지를 입을때는요~ (아닌가요?ㅎㅎ)

 

 

요건 가죽자켓에 빨간파란 체크원피스를 입었는데요. 역시 가죽자켓에 원피스인것 같아요. 그냥 바지를 배치하면 좀 기가 쎈 언니스타일일 수 있는데 원피스를 매치하니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지금 간절기때 따라하면 좋은 패션인것 같아요. 가죽자켓도 약간은 박시한 스타일로 입었네요!

 

 

오옷, 어느덧 마지막 사진이네요. 요런 스타일 정말 좋아요. 뭔가 고전적인 땡땡이 무늬에다가 검정색 원피스를 입었는데, 위에 음.. 뭐라고 해야죠? 아.. 기억이 안나요 ㅠㅠ 암튼 원피스가 특이하죠. 그리고 검정색 양말에 검정워커를 똭~! 그리고 그냥 사진 보면서 포스팅 하는데 몸매가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특히 다리가 ㅠㅠ 완전 부러워요. 이렇게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식단관리랑 운동을 열심히 하겠죠?

 

저도 빨리 살을 빼서 위의 패션들을 하나하나 따라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