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패션을 말하다

철철 넘치는 장재인 패션센스, 그대로 따라입고싶어라

장재인 패션센스, 대박!

 

 

 

제가 참 좋아라하는 페이스이기도 한데 여러모로 변신이 가능한 다기능 얼굴(?)이라고나 할까요-

게다가 장재인의 패션에 대해서는 다들 입을모아 칭찬을 하곤 합니다. ㅎㅎ

슈스케 나왔을때도 뭔가 멋내지 않았으면서 멋낸듯한 그 패션을 보고 코디가 따로 있나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장재인씨 패션을 항상 눈여겨 보고 있는데용

오늘 이렇게 장재인씨 패션에 대해서 포스팅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표정도 참 몽환적인...요즘에 진짜사나이에 나오는 맹승지씨 말인데...

어쩐지 그분을 보고 있노라면 장재인 얼굴이 떠올라서 말이죠 ㅎㅎㅎ 좀 닮은듯 한데 여러분들 생각은?

 

 

 

 

 

 

얼굴형이 참 이쁘신것 같아요- 스타일도 좋으시지만 일단 몸매가 정말 잘 사는듯

저렇게 앉아있는데 허벅다리가 퍼질러지지 않는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합니다.

통기타와 함께 있을때 가장 이뻐보이네요

 

 

 

 

 

 

위의 모습과는 사뭇다른..위의 모습은 참 앳띈 모습이였는데 지금은 정말 성숙한 어른의 모습으로 앉아있네요.

볼때마다 다리라인이 정말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장재인의 패션을 보다보면 자신의 장점을 더 부각해서 입는다는 느낌을 받곤 하는데요- 다리가 길고 날씬한 장재인씨는 다리를 더욱 부각시켜서 옷을 입는 것 같습니다.

전....등이 이쁜데 등짝파인옷을 입고 다녀야할까요...ㅋㅋㅋ

 

 

 

 

 

 

 

 

 

 

올 겨울 패션은 너로 정했다! ㅋㅋㅋㅋ 이번 가을에는 어떤 패션이 유행할지 아직 예측이 안되고 있지만 겨울에 저런식으로 옷을 입는건 언제나 괜찮을 것 같습니다. 멋낸것 같진 않지만 멋스러운!

바로 이런 패션이 아닐까 생각해요-

 

 

 

 

 

 

 

저에게는 감당 안되는 치마들입니다 ㅠㅠ;; 신발마저 블링블링 넘 이쁘네요 ㅎㅎ 콘서트 끝나고 찍은 사진인가요?

저런 아빠양복(?)같은 스타일 좋아하시는듯 ㅎㅎ

 

 

 

 

 

 

이 귀엽고 깜찍한 패션을 좀 보세요 ㅠㅠ;;

장재인씨의 패션센스도 따라하고 싶지만 저 헤어스타일도 좀 따라해보고 싶은...ㅎㅎㅎ

머리가 지금 저것보다 더 짧아서 아직은 안되겠지만 머리가 좀 더 긴다면 저렇게 염색하고 저런 귀요미 모자를 푹 눌러쓰고 싶네용

 

 

 

 

 

 

 

 

웃는모습이 환한 장재인씨! 귀엽고 깜찍한 인상이 제 2의 체리필터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

장재인씨의 패션 앞으로도 쭉~ 지켜보리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