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패션을 말하다

아름답고 우아하게, 때로는 귀엽게, 김연아 패션모음!

우아하고 때로는 귀여운 김연아 패션모음!

 

 

제가 학창시절때만해도 여자 운동선수의 이미지는 머리짧고 남자처럼 해다니는 모습을 하고 우아함과는 거리가 먼...

그러니까 여자지만 소년의 이미지가 풀풀 풍기는 그런 모습이라고 할까요?

여성 스포츠선수들은 저런 이미지가 많았었는데 그런 이미지를 한방에 확 깨준 여신이 바로 김연아 선수입니다.

저도 모르게 여신이란 단어를 써버렸네요 ㅎㅎㅎㅎ

 

누구나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의 패션모음입니다 ^^

 

 

 

 

 

 

이번 9월호 엘르 화보라고 들었어요. 이거 보는순간 숨이 멎는 줄 알았습니다.

얼굴하며 몸매하며 연예인들과 견주어 전혀 꿀리지 않는...ㅎㅎㅎ

김연아선수를 보면서 나도 이빨교정하면 저런 얼굴 가질 수 있을까란 생각도 잠시잠깐 하기도 했습니다. 큭 현실은..ㅠ;

 

 

 

 

 

 

 

 

저번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서 김연아가 프레젠테이션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다부지게 말했던 그녀의 스피치와 더불어서 패션까지 모두 핫이슈가 되었었습니다. ㅎㅎ 안될래야 안될수가 없었던게 정말 여왕님같은 포스가 좔좔 느껴졌었거든요..

아름다움, 우아함과 더불아 귀여움+개념까지 제대로 갖추고 있으니 김연아는 패션보다는 오히려 김연아 자체가 더 빛나는 것 같습니다.^^

 

 

 

 

 

 

 

누가보면 어느 대기업 딸래민줄 알겄네요 ㅎㅎㅎ 조막만한 얼굴에 촬랑촬랑 거리는 헤어...

옆에서 사진찍었다가 굴욕당하는건 한순간일듯 ㅋㅋ 김연아 실제로 만나면 전 멀리서 찍으려구욬ㅋㅋㅋㅋ 같이 사진찍었다가 왠지 저만 상처받을 것 같으네요 ㅋㅋ

 

 

 

 

 

 

 

 

이건 좀 더 어릴때 사진인가봉가요? 아마 김연아 팬들은 손만 보여주면 언제 어느쩍 사진인지 다 알아맞춘다던데, 이 바로 위에 사진은 언제사진인지 알 수 있을까요? ㅎㅎㅎㅎ 2009년 10월 24일인가...-_-;?

 

 

 

 

 

 

 

치마나 정장 뿐 아니라 이렇게 바지까지 잘 어울립니다. 운동선수라 그런지 특별히 몸매관리 하지 않아도 탄탄한 몸매가 유지가 되고 있는게 정말 부러워요. 저는 나잇살이 점점 늘어만가는데 ...

그나저나 저 발가락 아프지 않을까요 ㅎㄷㄷ

 

 

 

 

 

 

 

밑에서 사진을 찍어도 그녀는 굴욕따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형이 어찌 저리 고운지.

김연아선수 처음 봤을때 이마라인이 너무 이뻐서 한참을 쳐다봤었는데요. 저렇게 자연스러운 잔머리를 가지고 싶어서 머리카락 자라라고 통통치는 봉(?)을 이마에 톡톡 치기도 했었습니다. ㅋㅋㅋ

하나하나 따져봐도, 전체적으로 봐도 굴욕하나 없는 김연아 선수.

 

 

 

 

 

 

 

게다가 옷 욕심도 많더라는 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저렇게 입어도 다 어울리는 그녀지만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은 바로 이 아래 사진의 옷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장 그녀에게 날개를 달아주었었던 옷!

 

 

 

 

 

 

 

 

바로 피겨복장들입니다. 저렇게 운동복을 입고해도 김연아는 너무나 아름답군요.

운동할때가 가장 아름답고 멋진 여왕, 퀸연아! 피겨 그랑프리는 그녀가 싹쓸이 했다는 기사를 방금전에 봤었는데 "역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외적 뿐 아니라 내면도 너무나 아름답고 우아한 김연아 패션모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