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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2007.12.31 개정)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2007.12.31 개정)







오늘은 4대보험상실신고(2007.12.31 개정)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폼에서 기초자료와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서식에 자동으로 입력되고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의 상실사유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상실부호가 입력되는 4대보험상실신고서를 보다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사업장 기본정보와 4대보험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기본정보를 입력후 취득자기본정보를 입력하고, 4대보험 정보를 입력할때 상실사유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자동으로 숫자가 표시됩니다.













"출력폼" 으로 이동하여 입력된 내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