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카드사용내역관리
오늘은 카드사용내역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사별 지출항목을 관리하여 검색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사별, 지출항목(통합)별로 손쉽게 검색하여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에서 지출항목 및 카드사 명을 입력하고 각 항목을 입력하면 순번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카드사용내역입력" 시트에서는 날짜 및 카드사, 금액등의 카드사용내역을 입력하며 카드사, 항목, 부가세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카드사별사용내역확인" 시트에서 카드사 및 사용기간을 선택/입력하시고 [카드사용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카드사와 사용기간에 대한 내역이 나타납니다.
제목은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항목별사용내역확인" 시트에서 검색되어야 할 관련항목을 1~5개를 선택, 사용기간을 입력하시고 "관련항목 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항목들의 내역이 나타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2007.12.31 개정) (0) | 2017.02.16 |
---|---|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분석흐름표 (0) | 2017.02.16 |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 플래너(달력가계부, 주간일정관리) (0) | 2017.02.15 |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출납관리(주계표,월계표) (0) | 2017.02.14 |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매출 통합관리(거래명세서 출력, 판매일보, 외상매출금관리) (0) | 2017.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