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사지원서 관리프로그램 Ver1.0
오늘은 입사지원서 관리프로그램 Ver1.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사지원서 양식을 이용하여 입사지원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된 데이터를 검색하여 수정/삭제 등 관리가 용이하도록 제작된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입사지원서" 시트에서는 [샘플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서 샘플내용이 자동으로 입력되고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된 입사지원서 내용이 삭제됩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을 입력한 다음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서 내용이 "관리대장" 시트에 입력됩니다.
동시에 입력완료 메시지가 나타나며 메시지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입사지원 검색창이 나타나면 검색할 성명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목록이 나타나며 입사지원목록을 선택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ㅏ.
입사지원 검색창을 이용하여 검색된 내용을 확인후 [수정하기], [삭제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입사지원내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대장" 시트에서 "입사지원서"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전],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별 입사지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4페이지용) (0) | 2017.02.20 |
---|---|
엑셀 자동화서식 생산라인불량율발생현황 (0) | 2017.02.17 |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2007.12.31 개정) (0) | 2017.02.16 |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분석흐름표 (0) | 2017.02.16 |
엑셀 자동화서식 카드사용내역관리 (0) | 2017.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