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사지원서 관리프로그램 Ver1.0

엑셀 자동화서식 입사지원서 관리프로그램 Ver1.0







오늘은 입사지원서 관리프로그램 Ver1.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사지원서 양식을 이용하여 입사지원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된 데이터를 검색하여 수정/삭제 등 관리가 용이하도록 제작된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입사지원서" 시트에서는 [샘플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서 샘플내용이 자동으로 입력되고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된 입사지원서 내용이 삭제됩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을 입력한 다음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서 내용이 "관리대장" 시트에 입력됩니다.

동시에 입력완료 메시지가 나타나며 메시지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입사지원 검색창이 나타나면 검색할 성명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목록이 나타나며 입사지원목록을 선택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ㅏ.












입사지원 검색창을 이용하여 검색된 내용을 확인후 [수정하기], [삭제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입사지원내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대장" 시트에서 "입사지원서"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전],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별 입사지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