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 플래너(달력가계부, 주간일정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 플래너(달력가계부, 주간일정관리)







오늘은 엑셀 플래너(달력가계부, 주간일정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케쥴과 가계부내역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엑셀플래너로 수입/지출내역이 플래너에서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주간별로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달력과 가계부가 만나서 보다 편리한 플래너기능으로 일자별 수입/지출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된 수입/지출내역을 통해 달력형태의 플래너에서 자동으로 수입/지출금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