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패션을 말하다

[아이돌패션] 아이돌계의 패션리더, 빅뱅의 지드래곤 패션모음

스타라면 한번쯤은 거쳐가는 공항패션

 

 

공항패션 중의 甲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빅뱅 지드래곤.

사진 보고 있노라면 얜 뭐 이렇게 잘생겼냐라는 생각이 가끔 들곤 합니다 ㅠ

여리여리한 몸매에 매끈한 피부결에 날카로운 턱선까지 ㅋㅋㅋ 요즘에 지드래곤에 한창 빠져있는듯한 기분입니다. 예전에 한창 빅뱅활동할때는 별로 안좋아해놓고 이제와서 뒷북..-_-;

 

여러 아이돌들이 많지만 오늘은 그중에서 최근에 계속 눈여겨 보고있는(;;) 빅뱅 지드래곤 패션사진 한번 가지고 와봤어용 ㅎㅎ

 

 

 

 

 

 

이런 훈내나는 오빠를 봤나... 저 스니키한 다리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ㅠㅠ

남자분들은 여자보다 비교적 골반이 작아서 정말 바지입기 딱 좋은 몸매인것 같아요.

옛날에 괜히 여자는 치마, 남자는 바지 이게 아니였던듯...

 

여성분들도 바지 이쁘게 입으면 정말 태가 살지만 제 눈엔 그래도 남자분들이 바지 입을때가 확실히 더 간지난다능..ㅋㅋ

 

 

 

 

 

 

 

한때 요 마스크때문에 남자애들 한창 마스크끼고 다니고 그랬었죠.

영 보기 힘들었습니다.ㅋㅋㅋㅋ 몸 자체가 슬림하고 옷태가 잘나는 몸이라 그런지 몰라도 뭘 입어도 너무 이쁘네요 ㅠㅠ

블링블링한 시계와 목걸이들까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여자들의 전유물이였던 목걸이와 팔찌,반지 등등 지드래곤이 다 가지고 가버리네요.ㅋㅋㅋㅋ

 

 

 

 

 

 

오른쪽 옷은...길가다 보면 깜짝놀랄 옷!

평소에 왼쪽사진처럼 프리하게 입는 옷을 좋아하는 편이라 눈이 좀 많이 가네요 ㅎㅎ 

역시 공항패션에 선글은 필수인듯 ㅋㅋㅋ 눈 앞에 기자들이 엄청나게 있을텐데 공항 올때마다 신경 안쓰일래야 안쓰일수가 없을 것 같네요. 하지만 너의 공항패션은 보고싶으니... 기자분들에게 오히려 감사할따름 ㅋㅋ

 

 

 

 

 

 

 

 

젤 최근에는 왼쪽처럼 멋진 수트를 입고 등장을 했어요. 공항패션은 아니지만 정말 간지 좔좔

진짜 무한상사 아드님같은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ㅋㅋㅋㅋ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왼쪽가슴에 손수건..?인가요 ㅎㅎ 암튼 포인트 뙇 주고-

안경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저 하나만 줍쇼...ㅋㅋㅋ

 

오른쪽옷은 잘못입으면 정말 촌스러워 보일법한 옷인데도 지드래곤은 잘 소화하네요 ㅎㅎ 신발도 악세사리도 하나하나 신경을 쓴 그대는 진정한 패션리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형돈이와 대준이랑 같이 시장에서 옷샀던 그 옷은 아직 가지고있는건지 궁금하네요.

한번 공항패션으로 입고 와줬으면 좋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