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패션을 말하다

[남자헐리우드패션] 잭에프론 패션모음

남자 헐리우드 패션, 잭에프론 패션모음

 

 

잭에프론의 대표 영화로는 아무래도 하이스쿨뮤지컬 시리즈를 빼놓고 말할 수 없겠죠-

당시 그 영화를 처음 접했던 고딩가슴에 불을 지를 한 남자가 있었으니..

바로 잭에프론입니다.

 

영화에서도 여주인공과 사귀는 남주역할로 나왔었는데 실제로 둘이 사귀게 되는 바람에 더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결별하고 지금은 다른분과 사귄다고 얘기 들었는데 글쎄요..여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잘 나오질 않더라구요 ㅠ

쨌든! 대한민국 녀성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사진 훑다가 다시한번 훑어볼만한 패숀을 선사해줬던 잭에프론!

 

잭에프론 패션모음 시작합니다 ㅎㅎ

 

 

 

 

 

 

 

아마 하이스쿨뮤지컬 당시쯔음에 찍은듯한 사진인것 같네요-

세상에 정말 상콤한 미소 ㅠㅠ... 놀랐던점은 제가 초등학교때 싫어하던 남자애 닮은것 같았는데 그래서 처음 잭에프론 이미지는 저한텐 썩 좋지만은 않았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보다보니 달달함에 완전 빠져들어갔다는 ㅠㅠ

 

 

 

 

 

 

 

제 생각으로는 대한민국 여성분들이 가장 선호할만한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너무 튀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아무거나 입었다는 생각도 안들고-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몸매가 빠질 수 없는것 같습니다 ㅎㅎ

스키니하면서도 탄탄해보이는 잭에프론 몸매.

 

 

 

 

 

 

 

 

정장 수트도 꽤 잘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저렇게 머리 내렸을때가 더 좋았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 한창 머리 올리고 다니길래 속으로 음... 많이 역변했구나 생각도 들던데 그래도 그 나름대로의 모습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하니까...

그래도 머리 저렇게 내린건 정말 이쁜듯 ㅠ

 

 

 

 

 

 

등짝..등짝을 보자...하앍

 

 

 

 

 

 

뭔가 공대생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청바지만 즐겨입는 잭에프론을 보다가 이렇게 면바지같은 바지를 입은걸 보니 또 색다른 모습이 느껴지네요 ㅎㅎ 항상 위에 티셔츠도 라운드티를 즐겨 입었었는데 깔끔하고 단정한 남방이라니 ㅋㅋㅋ

 

 

 

 

 

 

 

 

딱 요때 몸매가 참 좋은거같아요. 지금은 살이 좀 찐건지 아니면 얼굴뼈가 자라버린건지...

항상 외국배우들은 20살 이후로도 계속 턱뼈가 자라는듯 ㅠㅠ;; 어릴때부터 교정을 해야하는건가 왜저렇게 턱뼈가 자라는거지 -_-;

오징어를 한트럭으로 씹어대는건가..

 

 

 

 

 

 

 

 

그냥 일반 티셔츠라도 잭에프론이 입으면 간지좔좔 ㅎㅎㅎ

슬쩍 삐져나온 푄티마저 뭔가 멋져보입니다.

 

저렇게 프리하게 입는 스타일 정말 좋아요!

 

 

 

 

 

 

 

 

이렇게 샤방르르한 그였는데...그였었는데 ㅠㅠ

지금은... 흑..

 

모두 마음의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

 

 

 

 

 

 

???!!?!

 

머리 내려줬음 좋겠어요. 근육은 이제 고마키우고 ㅠㅠ;;

예전모습이 남아있긴한데 대체 어디가 변한건지 모르겠지만 뭔가 엄청나게 변화되어있네요.

 

남자헐리우드패션 잭에프론 패션모음, 잘 감상하셨나요?

이렇게 역변될줄은 난 미처 몰랐네 허허..;; 또 다시 리즈시절이 돌아오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