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웬만하면 관심이 있죠

센텀맛집, 세븐스프링스에서 회식하다!

센텀맛집, 세븐스프링스에서 회식하다!

 

헤헷, 저번에 제가 근무하는 회사에서 회식을 했는데요.

보통회식하면 술자리를 생각하잖아요~ 그런데 이번에는 특별하게 술을 마시지않고

센텀에 있는 세븐스프링스에서 건전한 회식을 했답니다:)

 

저는 세븐스프링스 처음들어보는데, 건강한 샐러드바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가면 풀밖게 없다고 해서 되게 걱정을 했는데 풀이 좀 많기는해도,

고기도 있고 피자도 있고 과일도 있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무엇을 먹을지 한참

서성이다가 음식을 담았답니다.

 

 

 

 

나가사키 짬뽕이이예요. 먹고 싶은 나물들과 면을 담아서 주방에 건네주면 맛있게 요리를 해주는데요. 저는 먹지 않고 그냥 사진만 찍었는데, 지금 보니깐 괜히 안 먹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면발이 아주 탱글탱글한게 맛있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가 먹고 싶은 야채들을 고를 수 있는 이런거 너무 좋아요!

 

 

 

 

세븐스프링스에 연어 샐러드가 있었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음식이 바로 연어 샐러드랍니다! 연어가 다크서클에 좋다고 이야기를 하잖아요~ 그래서 다크서클 때문에 제가 고민이라서 연어샐러드가 새로 나오자 마자 바로 접시에 담아서 흡입을 했답니다. 덕분에 제 다크서클이 살짝 연해졌는데,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일을 하니 눈밑에 다크서클도 같이 돌아왔어요 ㅠㅠ

 

 

망고!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망고, 이날 같이 제 옆에 앉으셨던 과장님께서 망고를 많이드셔서 깜짝 놀랐답니다. 망고를 좋아하시기도 했지만 신선했기 때문에 망고를 많이 드셨던것 같아요. 다른 과일들도 되게 많이 있었거든요~ 저는 골고루 많이 섭취를 했답니다. 이때 과일 좀 든든하게 먹어줘야죠 ㅎㅎ

 

 

 

콥샐러드~ 되게 신기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음. 그냥 일반샐러드랑 크게 차이는 못느꼈어요. 다만 소스가 조금 특이했는데요. 그래도 저는 풀이랑은 그닥 맞지 앉고 육식이랑 맞는걸로 결론을 내렸어요- 건강에 야채가 좋지만 고기도 적당히 먹으면서 살아죠. 튼튼하게 오래 살려면요. 그렇지 않아요?ㅎㅎ

 

 

 

 

요 브로콜리도 저 많이 먹었어요. 여기에 아스파라거스(?)도 있었는데요, 아스파라거스 파는 곳 보기 힘들고, 하얀 꽃 브로콜리도 보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한 3번 정도 먹은것 같아요. 브로콜리 역시 다크서클에 좋다고 해서요 ㅋㅋ 진짜 뷔페가면 저 꼭 브로콜리랑 연어는 먹어요. 이렇게라도 해서 다크서클을 연하게 보이고 싶거든요 ㅋ

 

 

치즈케익! 빵순이인 제가 이걸 놓칠순 없죠. 한 10조각 정도 먹어줘야했지만 ㅠㅠ 회식이니깐 좀 참아서 한조각으로 만족했어요ㅠㅠ 이거먹는데 애슐*의 치즈케익이 생각났다는 , 치즈케익하면 애슐*인거 다들 아시잖아요? 그렇다고 해서 세븐 스프링스의 치즈케익이 맛없다는 건 아니예요~ ㅎㅎ 

 

 

이날 와인도 한잔했다는, 대표님이랑 재무이사님이 이런곳에서 와인도 한잔 마셔줘야한다면서~멋지시죠잉~?ㅎ 덕분에 레드와인한잔해서 분위기가 더욱더 좋아졌답니당 ㅋㅋ 근데저는 초딩입맛이라 모히또가 더 맛있었다는 건 비밀 -★

 

 

헤헷, 여기 세븐스프링스에서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건 바로 빵순이답게 자몽 케익이었습지다 ㅋㅋ자몽케이크라니 처음들어보시죠? 저도 여기서 처음봤어요. 진짜 자몽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크림도 그닥 느끼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자몽 과육도 들어가있었구용. 더 먹고 싶었는데 ㅠㅠ 제 배는 이날따라 제 식성을 따라주지 못해.. 그냥 한번으로 만족을 했습니다ㅠㅠㅠ

 

 

이렇게 포스팅을 하니 못 먹은것도 많고 또 먹고 싶은 음식들도 있어서 세븐스프링스를 한번 더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 이날 스테이크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용 ㅠㅠ 샐러드바만 이용할 수도 있고 스테이크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센텀에서 맛있는 맛집 혹은 괜찮은 데이트 레스토랑 찾으신다면 , 여성분들이 조금 식욕을 억제해야하겠지만 세븐스프링스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