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가계부 통합관리 프로그램(가계부, 달력, 수입지출내역서)


안녕하세요. 언제나 최고의 서식만을 전달해 드리는

대한민국 NO.1 문서/서식사이트, 비즈폼입니다.




가계부는 매일 발생하는 수입과 지출을 정확하게 기록하고 정리해

불필요한 지출을 파악해 줄여 보다 살뜰한 살림을 돕는 역할을 하는데요.


새해가 되면 새마음 새뜻으로 가계부를 작성하지만

이내 정리하기 복잡해 그만두는 일도 흔한데요.


사실 정말 제대로 가계상황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수입과 지출도 항목을 세분화하여 관리해야 하고,

이를 꾸준히 비교해보면서 개선해 나가야 하는데 일반적인 가계부는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지 못해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하지만, 비즈폼의 엑셀가계부 서식은

완전자동화와 더불어 사용자가 커스텀할 수 있는 항목 설정으로

본인 가계 상황에 딱 알맞으면서도 더욱 세분화된 수입/지출관리가 가능합니다.



엑셀가계부 통합관리 자동화서식 v2.0

[서식 바로보기]



이제 비즈폼 엑셀가계부로

편리하고 더욱 정확한 가계정리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