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고객상담이력관리 프로그램(특정일자 알림 기능)
오늘은 고객상담이력관리 프로그램(특정일자 알림 기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담당자관리, 고객관리, 상담이력등록, 상담이력조회, 월간알림내역조회
고객상담이력관리 프로그램(특정일자 알림 기능)은 담당자별, 고객별 구분하여 상담이력 등록, 상담이력조회 및 월간알림내역을 검색하여 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각 항목을 입력하세요.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데이터를 등록하세요.
리스트박스의 항목을 선택, 나머지 데이터를 입력한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가 등록됩니다.
당담자명, 기준년월, 고객명, 연락처를 설정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란의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년월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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