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관리 프로그램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가계부관리 프로그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카테고리관리, 내역등록, 기간별수입지출내역, 기준월내역분석

가계부관리 프로그램은 카테고리별 구분하여 내역을 등록하거나 검색하여 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각 항목을 입력하세요.









각 항목을 입력한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가 등록됩니다.










일자, 수입/지출, 항목을 설정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준월을 설정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