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고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2.0(고객관리카드,담당자설정)
오늘은 고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ver 2.0(고객관리카드,담당자설정)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담장자정보,고객관리카드,고객정보관리대장
고객관리카드와 고객관리대장을 한번에 확인!
고객관리는 담당자별 고객 기본정보와 상담내역을 입력하여 간편한 검색을 통해 출력/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고객정보관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관리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고객정보 관리대장 창이 나타나면 출력할 고객을 선택합니다.
③ 출력할 고객정보가 체크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선택한 고객정보를 확인합니다.
⑤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급관리,거래처별현황) (0) | 2017.06.22 |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영업일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일자별, 사원별 추출) (0) | 2017.06.21 |
엑셀 자동화서식 학원 원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수강료미납자명단,수강자명단 관리) (0) | 2017.06.20 |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내역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출장,부가세계산,합계 자동계산) (0) | 2017.06.20 |
엑셀 자동화서식 작업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인쇄 작업일지,월 매출내역서 자동분류) (0) | 2017.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