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작업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인쇄 작업일지,월 매출내역서 자동분류)

엑셀 자동화서식 작업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인쇄 작업일지,월 매출내역서 자동분류)





오늘은 작업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인쇄 작업일지,월 매출내역서 자동분류)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매출내역서(form),작업일지,업체목록

작업일지와 매출내역서를 한번에!

작업관리는 업체별 작업내역을 자동으로 분류하여 업체별로 매출내역서 시트를 생성/출력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업체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자사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작업일지에 입력할 업체정보를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