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1페이지 입력출력)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1페이지 입력출력)





오늘은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1페이지 입력출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일용직명세서

1페이지에서 입력과 계산을 한번에!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업무자동화는 지급명세서 표준문서를 이용하여 출근일수가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지급/공제내역이 자동계산되는 업무자동화입니다.











① '일용직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회사명 및 근무기간, 일용직 기본정보 등을 입력합니다.

② 일용직 인원별 출근일을 입력합니다.

③ 일용직 인원별 총 출근일수를 확인하고 개인별 노무비 단가를 입력합니다.

④ 총 노무비금액이 계산되면 소득세와 주민세가 계산됩니다.

⑤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⑥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별도의 파일로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