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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근무시간계산 업무자동화프로그램(잔업시간계산)

엑셀 자동화서식 근무시간계산 업무자동화프로그램(잔업시간계산)





오늘은 근무시간계산 업무자동화프로그램(잔업시간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시트 : 근로자정보, 근무내역입력, 근무내역조회

간단한 근무내역 입력으로 월별 근무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기근무, 정산근무, 연장근무, 야간근무 시간 및 총 잔업시간이 자동계산됩니다.










① 근로자정보를 차례로 입력합니다.











① 기준연월 및 근무자명을 선택합니다.

② 출근, 퇴근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① 기준연월 및 근무자명을 선택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