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근무시간계산 업무자동화프로그램(잔업시간계산)
오늘은 근무시간계산 업무자동화프로그램(잔업시간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시트 : 근로자정보, 근무내역입력, 근무내역조회
간단한 근무내역 입력으로 월별 근무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기근무, 정산근무, 연장근무, 야간근무 시간 및 총 잔업시간이 자동계산됩니다.
① 근로자정보를 차례로 입력합니다.
① 기준연월 및 근무자명을 선택합니다.
② 출근, 퇴근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① 기준연월 및 근무자명을 선택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부동산매매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부동산 전단지 출력) (0) | 2017.06.12 |
---|---|
엑셀 자동화서식 자재청구입고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자재 미입고현황) (0) | 2017.06.09 |
엑셀 자동화서식 유치원 손익계산서 (0) | 2017.06.08 |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1페이지 입력출력) (0) | 2017.06.08 |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4칸) (0) | 2017.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