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내역관리, 7페이지)
오늘은 지출결의서(내역관리, 7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출결의서를 총 7페이지까지 입력가능하며, 내역을 입력한후 바로 출력가능하며 등록버튼을 이용하여 발행내역을 누적하여 검색을 통해 내역을 관리할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구분목록/품의부서를 입력합니다.
'지출결의서' 시트에서는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지출내역관리' 시트로 내역이 누적됩니다.
'지출내역관리' 시트는 '지출결의서' 시트에서 등록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된 지출내역을 회계일자와 구분으로 원하는 내역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1페이지 입력출력) (0) | 2017.06.08 |
---|---|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구분 4칸) (0) | 2017.06.07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동시작성, 부가세개별선택, 데이터누적) (0) | 2017.06.05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동시작성, 부가세선택)(품목이많을경우) (0) | 2017.06.05 |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20개/소계정30개) (0) | 2017.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