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주간업무일지(내역누적,폼생성)
오늘은 주간업무일지(내역누적,폼생성)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형태에 따라 주일간격을 선택하고 해당주에 업무내역을 계획부터 보고까지 작성한 후 누적관리 및 수정을 버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폼생성이 가능한 주간업무일지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주간업무일지'에서 근무형태를 "5일근무", "6일근무"인지 옵션단추로 선택하면 아래쪽에 주간날짜가 선ㅌ낵에 맞게 변경됩니다.
주간업무일지 작성을 위한 주간날짜를 회전자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무일지 내용을 항목에 맞게 작성하신후 버튼을 이용하셔서 관리하시면 됩니다.
[초기화] 버튼의 경우 입력된 모든내역이 삭제되므로 유의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라며, 입력된 폼을 발송이나 따로 보관시 [폼생성버튼]을 이용하여 새로운 파일을 생성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구매품의서(결재라인 설정) (0) | 2017.01.09 |
---|---|
엑셀 자동화서식 영업일지(거래처관리,파일생성) (0) | 2017.01.06 |
엑셀 자동화서식 소액현금출납장 (0) | 2017.01.06 |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자동입력) (0) | 2017.01.05 |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자동발행(발행내역관리) (0) | 2017.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