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자동입력)
오늘은 재고관리대장(자동입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된 각 물품에 대한 코드 및 물품명을 입력하고 입출고기록 시트에서 코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물품을 인식하고 버튼으로 내역을 자동 누적시키므로써, 입출고현황을 손쉽게 알아볼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품명입력 시트에서 입출고 내역에 사용될 품명목록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 품명목록을 차례대로 입력해 주세요! 빈 행이 많을 경우 정상적인 목록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입출고기록 시트에서 물품코드를 선택하면 물품명 및 규격이 표시됩니다.
입력된 입/출고내역은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합니다.
검색조건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입출고내역이 표시됩니다.
입출고현황 시트에서 입력된 내역의 현황을 확인후 미리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인쇄 미리보기 또는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주간업무일지(내역누적,폼생성) (0) | 2017.01.06 |
---|---|
엑셀 자동화서식 소액현금출납장 (0) | 2017.01.06 |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자동발행(발행내역관리) (0) | 2017.01.05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자동발행(출고내역관리) (0) | 2017.01.05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세액제외-총1장) (0) | 2017.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