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청구서
오늘은 청구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급자 인적사항 및 공급받는자, 청구내역을 입력하며 자동으로 일정한 청구서 양식에 인식되어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공급자정보를 입력하고 ②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02. 기본정보를 입력한 후 청구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03.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청구된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 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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