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일일 보고서(누적관리)
오늘은 일일 보고서(누적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일 입금 및 지출내역에 대한 금액을 누적시켜 지속적으로 관리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고 [데이터누적] 버튼을 클릭하면 기존 데이터와 자동합계되어 '누계' 부분에 계산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미리보기/출력하기 선택창이 나타나면 미리보기[예]하여 출력폼에 입력된 내용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아니요]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출력폼 시트를 임의로 삭제하시거나 수정하시면 자동계산 및 미리보기/출력하기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합계 부분은 해당 항목의 합계금액입니다.
※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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