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2.0(재직/경력증명서 포함)
오늘은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2.0(재직/경력증명서 포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원에 대한 인적사항 및 경력/근무/급여사항을 관리할 수 있으며, 입력된 직원정보으로 재직 및 경력증명서를 손쉽게 확인/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 서식이니다.
"기본정보" 시트에서는 재직증명서와 경력증명에 입력된 기본사항을 기록합니다.
파일을 열거나 [관리모드] 버튼을 클릭하면 "직원관리" 시트에서 직원관리프로그램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퇴직자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퇴직된 인원에 대해서만 검색이 됩니다.
"직원종보(기본)" 시트로 이동하면, 조건에 맞는 해당직원을 바로 검색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검색된 내용은 수정/삭제 하시면 관리모드창에서 정확한 값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수정/삭제는 자제해 주십시오.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시트에서 입력된 내역을 확인하시고 출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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