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시급제,누적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시급제,누적관리)






오늘은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시급제,누적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원과 근무시간을 관리하며 시급에 대한 급여내역과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급여대장과 개인별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월별 급여내역이 누적되어 손쉽게 급여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 파일생성기능 추가










어렵고 복잡한 실무서식들! 엑셀자동화서식으로 쉽게 해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