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2교대근무표
오늘은 2대교근무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교대 근무를 A조와 B조로 설정하여 원하는 월을 선택하고 시작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주간별 근무조가 생성되며 개인별내역을 누적하여 관리/출력 할 수 있는 2교대근무표입니다.
[사원명] 시트로 이동하여 A조/B조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입력하여 명시하고 부서명/직급/사원명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개안별당직표] 시트로 이동하여 근무형태를 옵션단추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먼저 원하는 년도와 월을 목록상자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성명을 선택하고 시작조를 콤보상자를 이용하여 선택하여 조부터 달력에 주간격으로 입력됩니다.
입력된 내용을 선택한 성명으로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적되어 새로작성을 원할 시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됩니다. 저장내용을 확인하고 할때는 년도와 동을 목록상자에서 선택하시면 되며, 수정시도 꼭 [입력하기] 버튼을 놀러주셔야 수정이됩니다.
'기타 > 직장인의 끄적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장부 통합관리(년도별합계가능) (0) | 2016.10.31 |
---|---|
직장인 필수품 - 개인 머그컵 (0) | 2015.01.29 |
무역계약 어떠한 절차를 통해서 진행될까? (0) | 2015.01.26 |
주목! 2014년 귀속근로 소득 연말정산 (0) | 2014.12.29 |
2015년달력다운로드 매월 스케줄관리 가능! (0) | 2014.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