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이란 일정을 말한다.
이러한 스케쥴을 잊기않고 업무나 개인적인 용무를
기간안에 제대로 끝마치기 위해서 메모를 하게 되는데,
이때 좋은 방법이 바로 달력에 표시하는 것으로
엑셀을 이용하면 좀 더 깔끔하게 기재할 수 있다.
엑셀 월간스케쥴 달력을 이용하면 1~12월까지 연간일정을 미리 입력해놓으면
월별 달력에서 해당내역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일정을 입력, 누적관리할 수 있는 월간 스케쥴 달력으로
날짜계산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년도와 월을 선택하면 미리 입력된 연간일정내역이 해당월에 맞게 자동으로 표시된다.
월별 스케쥴 달력에 일정내역을 일자별로 월별체크리스트 내역을
입력한 후 [일정저장]버튼을 클릭하여 해당내역을 누적관리할 수 있다.
[파일생성]/[흑백출력] 버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날짜계산기를 통해 기준일로부터 날짜 계산 및
D-DAY 계산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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