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문서서식디자인

이색이력서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뇌구조 이력서'

자기 PR시대라고 하는 지금

그냥 평범한 이력서를 거부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뇌구조 이력서인데요:)

 

이미 유행이 지났다고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은근 아직도 찾는 분들이 많다는 스아실~

 

 

그리고 굳이 이 양식을 이력서로 안써도 되고

회사에 신입사원이 들어왔을때, 사용해도 된다고 생각해요:)

 

재미삼아서 말이죠-_-)ㅋㅋ

 

 

 

 

위는 예시인데요-  목표. 하이힐 신고 독서하기 ㅋㅋㅋㅋㅋ

진짜 웃기지 않는가욥?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미로라도 한번 출력해서 기입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비즈폼)뇌구조 이력서(신입).doc

 

 

 

위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이 가능하니깐요:) 한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