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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관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관리대장

오늘은 현금관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항목별로 현금사용을 수입,지출로 구분하여 일일현금출납부 및 월별현금출납부를 작성하여 잔액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에서 현금입출관리에 사용할 항목명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순번대로 미입력시 항목선택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현금입출관리] 시트에서 잔액항목을 제외한 내역을 입력 후 [잔액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잔액항목에 수식이 자동으로 입력되어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현금입출내역은 [일자별정렬] 버튼을 클릭하면 일자별(오름차순)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현금입출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현급출납부] 시트에서 조회일자를 입력하면 해당일자의 현급출납내역시 표시되며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일일현급출납부를 인쇄합니다.

 

 

 

 

 

 

 

[월별현금출납부현황] 시트에서 회전자 단추를 클릭하여 확인하고자 하는 기준년도를 선택 후 [현황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연도의 월별 현황이 표시됩니다.

 

 

 

 

 

 

 

조회된 월별 출납현황은 수입,지출, 잔액의 구분항목을 선택하여 구분별 확인이 가능하면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세요!